close
  

最近突然喜歡上李準基 ... 真是挺詭異的ˇˇ" ..

介紹他的一首歌 .. 聽不膩呢@@ ..

 

Lee Jun Ki-Ba bo sa rang
李準基-傻瓜愛情

 

jeong mal ba bo sa rang I ya jeong mal ba bo sa rang I ya
真的是傻瓜愛情 真的是傻瓜愛情


nan neo ba gge mol ra neo man sa rang hae
我除了你之外別的都不知道 只愛著你

keu rae ba bo gat teun sa rang I ya
就如傻瓜一樣的愛情

sa rang eul mit deu myeon ba bo ra go
如果相信愛情的就是傻瓜


jeong mal sa rang e sok geu myeon an doen da go
如果真正在愛情裡就不行

nan hang sang keu reoh ke saeng hak kae neun de
我常常這樣想著

I beon man keum meun na do mol ra
到如此程度我也不知道

neo reul bo myeon ja ggu nae ga byeon hae ga neun geol
看著你我總是在變

nan neu ggyeo a nin cheok kae bwa do
感覺到不是很近

I reon ge sa rang in geol mol ra seo na bwa
這就是愛嗎 我也不知道

jeong mal nan ba bon ga bwa
我真是像傻瓜

jeong mal ba bo sa rang I ya jeong mal ba bo sa rang I ya
真的是傻瓜愛情 真的是傻瓜愛情

nan neo ba gge mol ra neo man sa rang hae
我除了你之外別的都不知道 只愛著你

keu rae ba bo gat teun sa rang I ya
就如傻瓜一樣的愛情

heun han sa rang yae gi jeong mal sil reo
真的討厭滿口的愛
gyeol guk mo du ga ddot gat teun yae ki in geol
結果所說所說的一樣


neul gat teun si jak gwa bbeon han ma ji mal
總是一樣的開始與理所當然的結尾

 
arrow
arrow
    全站熱搜

    k0926467584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